교정 신청서 작성 및 접수
이제 쉽게하세요!


교정신청 시 유의사항



01. 당사의 명백한 잘못된 교정 결과의 취급부주의로 인해 고객이 입은 피해에 대하여 당사의 배상 책임을 요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02. 접수된 기기를 인수하러 오시기 전에는 교정완료 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, 신규 의뢰업체 또는 계산서가 필요한 경우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여 주십시오.

03. 의뢰장비 인수시에는 본 접수증을 제시하여야 하며, 접수증을 분실하였을 경우는 의뢰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즐을 가지고 오셔야 장비를 인수받을 수 있습니다.



유의사항을 숙지하시고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. 작성하신 신청서를 담당자가 확인하면 교정이 접수됩니다.
* 교정완료 통보 후 2개월이 지나면 소정의 보관료를 청구할 수 있으며, 6개월이 지나면 인수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폐기처리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문의전화 : 062-972-2220 Home page : http//www.k2m.co.kr